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오는 26일 저녁 7시 30분 여수시민회관에서 국립국악관현악단을 초청해 한국 고전영화를 테마로 한 오케스트라 라이브 콘서트인 ‘여우락 영화관’을 공연한다.
‘2016년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중 세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다양한 관객과의 소통을 위한 국악관현악 콘서트다.
국립국악관현악단은 ‘여우락’(여기 우리음악이 있다) 공연을 통해 매년 대중성을 겸비한 차별화된 신작을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는 고전영화를 소재로 한 영화콘서트를 준비했다.
이번 ‘여우락 영화관’은 멜로영화 등 한국 고전영화의 명장면 위에 각기 다른 분위기의 라이브 음악이 함께 어우러져 영화 속 섬세한 감성과 감동을 전하게 된다.
해방 후 최초의 영화인 ‘자유만세’부터 ‘미워도 다시 한 번’, ‘맨발의 청춘’ 등 7편의 한국 고전영화 명작과 함께 40인조의 오케스트라가 펼치는 라이브연주는 관객들에게 큰 감동과 낭만적인 여름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료로 공연되는 이번 공연의 초대권은 청음악기사, 비엔나레코드, 신나라레코드, 예총여수지회 등 지정 배부처에서 배부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시민회관팀(☏659-377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