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전국규모 레슬링대회 개최 – 국가대표 선발·전국 종합·추계 대학 선수권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11월 25일부터 12월 3일까지 9일간 고원체육관에서 2026년 국가대표 1차 선발대회, 제19회 전국레슬링종합선수권대회, 제36회 추계전국대학레슬링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대회는 대한레슬링협회, 강원특별자치도레슬링협회, 태백시레슬링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며, 태백시와 태백시의회가 후원한다.경기...
나트륨 과다 섭취가 이슈화 되면서 저염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저염식단을 제공하고 있는 힐리언스 선마을이 7월을 맞이해 ‘저염 건강김치’ 25% 특별 할인 이벤트를 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저염김치는 시원한 청량감과 아삭함, 개운한 맛이 중요하다. 일반김치의 염도는 평균 2.0 수준, 잘 익었을 때 김치는 PH 4.2 수준이다. 힐리언스 저염김치는 잘 익은 산도에 맞게 고객이 집에서 먹을 수 있도록 포기김치는 염도 1.7, 백김치는 1.5 정도이다.
힐리언스 저염 건강김치는 유기농 배추를 사용하고, 원·부재료도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다. 첨가물은 전혀 사용하지 않아 김치 고유의 맛을 자랑한다. 또한 Made for you 시스템 도입으로 주문 후 생산하여 신선하게 숙성된 김치를 제공하고 있다.
안관덕 힐리언스 선마을 수석 조리장은 “선마을에서는 HACCP기준에 맞는 업체와 손잡고 선마을의 레시피를 그대로 적용해 깔끔하고 담백한 김치를 생산하고 있다”며 “발효식품으로서의 김치의 장점은 살리고, 저염으로 담가 익을수록 맛있는 기술이 적용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