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순천시립청소년교향악단 제4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11일 오후 5시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그 화려한 막이 오른다.
이번 공연은 바그너의 ‘탄호이저 서곡’, 차이콥스키의 ‘로미오와 줄리엣 환상 서곡’ 등 바이올린 오보에 협연과 다양한 레퍼토리로 전통 클래식의 향연이 펼쳐진다.
특히 오보에 협연은 영화 미션에서 넬라판타지아로 소개된 엔니오 모리꼬네의 ‘가브리엘스 오보에’ 연주로 우리에게 친숙한 멜로디를 선사해 듣는 이로 하여금 편안하고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권은 일반 6,000원, 학생4,000원이며 (단체, 3자녀세대증소지자, 65세이상, 장애인 등은 50%할인) 티켓링크(http;//seller.ticketlink.co.kr) 또는 문화예술회관에서 판매 중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문화예술회관(061-749-8612,861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서울대 음대를 졸업하고 네델란드 암스테르담과 이탈리아 로마 국제 음악아카데미 지휘과 학위를 취득한 서경욱 지휘자와 함께하는 시립청소년교향악단은 2013년 창단이래 우리지역 클래식 인재를 선발하고, 함께 꿈을 키워나가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