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안성경찰서(경찰서장 서상귀)에서는 교통사망사고 줄이기 위해 “안매켜소 운동”을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안매켜소 운동이란? 출발 전 항상 안전띠를 매고, 주간에는 전조등을 켜고, 차선을 바꿀때는 방향지시등을 켜서 교통사고를 예방하고자 하는 교통안전 정책입니다.
이와 더불어 “상습정체 교차로 실명책임제”를 2. 29부터 관내 주요 상습정체 교차로 5개소(내리4R-퍼시스4R-농협교육원4R-부영(아)3R-대림동산3R)중 내리4R는 교통섬을 절삭 직진차로 증설 · 우회전 차로 확보 및 신호 현시값·신호연동화로 정체구간 통과시간이 기존 25분정도에서 10여분 단축되어 정체를 해소하였으며, “R/H시간” 38국도상 정체구간 10개소에 교통경찰·지역경찰을 집중 배치하고 있으며, 교통량이 많은 취약시간대 교통 기동대를 지원받아 운영, 원활한 교통소통 확보로 시민들의 불편를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차로 무질서 집중단속”을 5.1∼6.30까지, 2개월간 무질서행위가 집중되는 관내 주요 교차로 내 상습·고질적 법규위반행위(정지선·신호위반,꼬리물기,끼어들기,안전띠미착용) 집중단속을 위해 교통·지역경찰 등 가용경력 및 장비(싸이카,캠코더)을 총동원 교통무질서 행위 근절하고 있으며, “연속 좌회전(PDLT) 확대 운영”은 좌회전 교통량이 많아 직진차로까지 정체가 심해지는 교차로 4개소(일죽 화봉4R, 일죽IC, 공도 우림교차로, 주은교차로)에 전일제 및 시차제로 좌회전 현시 1주기 1회에서 2회로 변경하여 차량정체를 해소 원활한 교통소통 확보하였습니다.
“노인·장애인·어린이 등” 교통약자 보호를 위해 안성시청과 협의를 통해 관내 장애인보호시설 20개소 등 총 267개소에 대해 노면표시 · 안전표지 등 안전시설을 확충, 교통환경을 조성하여 교통사망사고 줄이기 등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해부단한 노력을 하여 전년대비 사망사고가(-3명,33%) 감소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