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무안군(군수 김철주)은 지난 19일 남악 챠밍팩토리에서 복합적인 위기사항으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통합사례관리가정을 대상으로 웃음치료 교육을 실시했다과 밝혔다.
이날 교육은 장애와 빈곤, 다문화 등 어려움에 처한 통합사례관리가정에 생활의 활력을 제공하고 이웃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힘이 되도록 기획되었으며, 무안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분과위원이 함께 했다.
교육에 참가한 한 대상자는 “일반교육과 달리 웃음이 가미된 교육이어서 일상의 고민들을 잊고 재미있게 받을 수 있었고, 주변 사람들과 웃고 소통하면서 세상에 발을 내딛을 수 있다는 자심감도 생겼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를 위해 남악 챠밍팩토리(대표 나환준)에서 뷔페 중식을 제공해 훈훈한 미담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