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강동구 3040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교육” 2026 제2기 ‘이화-강동 핫 클래스’ 수강생 모집
서울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강동의 대표적인 여성 평생교육 프로그램인 「이화-강동 핫 클래스」 제2기 수강생을 1월 19일부터 선착순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이화-강동 핫 클래스」는 2005년부터 20년간 운영해 온 ‘이화강동 아카데미’를 3040세대를 위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개편하여, 2025년에 제1기 과정을 운영하였고, ...
포천시는 농산물GAP인증 확산을 통해 안전한 농산물 공급을 목표로 시정을 추진해 오고 있다. 이와 관련 GAP인증을 실천하고 있는 우수 농가를 발굴해 모범사례에 대한 지역 간 벤치마킹을 유도하고 홍보 및 판로확보를 통한 농가 소득 향상 등 GAP확산 분위기 조성을 위해 『제2회 GAP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주관으로 개최할 계획이며 신청접수는 포천시 농정과로 5월30일까지 방문접수 하면 된다.
이번 경진대회는 6월중 지자체 예선결과 30건을 선정하고, 7월중 최종 10개 우수사례 선정해 각 항목별 심사 후 부문별 상금을 수여 할 예정이다.
포천시 관계자는 “지역 예선을 통해 GAP 지원정책과 사례를 연계한 기획홍보로 홍보 시너지효과를 창출함으로써 포천시 농업발전에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