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제46회 경기도공예품 경진대회의 참가원서교부 및 접수를 기업지원과 특화산업팀에서 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예품 경진대회는 경기도가 경기공예인의 새로운 공예품의 개발촉진 및 상품화를 유도하고 민속공예기술을 전승해 우수공예품의 수출 및 판로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실시한다.
경진대회의 공모분야는 목. 칠공예, 도자, 금속, 섬유, 종이, 기타 공예 6개분야 이며, 경기도에 주소를 둔 도민과 경기도지역 대학에 재학중인 학생을 비롯한 도내에 사업자등록이 있는 기업인이면 누구나 공모가 가능하고 작품은 5월 20일 오후18:00까지 포천시청 기업지원과 특화산업팀(문의 031-538-2287)에서 참가원서를 교부받아 접수하면 되고, 출품작의 접수는 5월31일부터 6월1일까지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서 받으며 6월2일 심사를 거쳐 8일~10일까지 안산문화예술의 전당에서 전시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포천공예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포천내에서 활동하는 공예관련 단체는 포천명품가구공예협동조합(대표 김인영), 포천시공예인협동조합(대표 백두현), 포천시공예가협회(대표 백두현), 포천목공예협동조합(대표 조건원) 단체등이 이번 공예품 경진대회에 출품해 포천의 공예 산업에 초석을 다지게 되는 계기로 삼아 현재 조성중인 k-디자인빌리지 조성사업과 연계해 미래 포천의 중요한 먹거리 산업으로 육성시키는 계기를 조성할 것으로 될 기대한다.
제공부서 : 기업지원과 특화산업팀 ☎ 031)538-2287 사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