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포천시는 4월 21일 포천종합운동장리셉션장에서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 출전선수단 결단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서장원포천시장, 김영우 국회의원, 포천시의회 정종근 의장과 시·도의원을 비롯해 서포터즈 담당기관 및 단체장, 체육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해 경기도 체육대회 종합우승 3연패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짐했다.
서장원 시장은 “선수 선발 및 훈련을 위해 노고가 많았던 회장, 전무이사 및 감독·코치,선수단 등 그 간 구슬땀을 흘련 온 관계자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포천시가 축적해온 종합우승 달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종합우승 3연패 달성을 꼭 이루자” 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또한, 서장원시장은 이번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를 포천시에서 개최하는 만큼, 각 31개 시군에서 참가하는 선수 및 임원진의 손님맞이 준비에 철저를 기해줄것과 각 종목별 경기장 시설 및 대회 운영 등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서도 마지막까지 철저 점검할 것을 주문했다.
포천시는 이번 경기도체육대회에 육상 등 23개 종목(21개 정식종목,2개 시범종목)에 총444명 (선수307명, 임원137명)이 출전한다.
제공부서 : 문화체육과 체육경영팀 ☎ 031)538-2078 사진있음 : 결단식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