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보령시위원회, 사랑의 김장나눔 온정 전해
대한전문건설협회 보령시위원회(위원장 황몽임)는 지난 14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껏 담근 10kg 김장김치 150박스를 보령시에 전달했다. 이번 김장김치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세종시·충청남도회와 함께 세종호수공원 중심수변광장에서 개최한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눔 대축제’에서 담근 것으로, 어려운 이웃들...

기호 3번 오수용 후보(국민의 당)는 31일 제주시 광양로터리 장원스카이팰리스 3층 선거사무소에서 ‘구태정치 청산과 새로운 제주를 위한 선언’을 발표했다.
오 후보는 이 선언문에서 “‘제주판 3김 정치’로 공직사회와 도민사회를 병들게 했던 편 가르기, 줄 세우기, 패거리 정치 등 구태 정치가 다시 부활하려 하고 있다”며 “이번 선거는 구태 정치를 청산하는 새로운 출발점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오 후보는 이어 “두 명의 전직 지사가 특정 정당 선거 지원에 나서면서 다시 대립과 갈등이 증폭되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며 “원희룡 지사 역시 특정 후보의 ‘원희룡 마케팅’을 묵인하면서 구태 청산과는 거리가 멀어졌다”고 지적했다.
오 후보는 “제주가 나아가야 할 방향, 제주의 시대정신의 변화를 위해 이번 총선에서는 구태를 확실히 벗어 던져야 한다”며 “도민들이 살맛나는 세상을 위해 저는 구태 정치 청산에 앞장서서 새로운 제주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