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진 농협, 이웃나눔 사랑의 백미 기탁
남목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방어진농협(조합장 김홍걸)는 2월 10일 오전 10시 30분 설 명절을 앞두고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백미 20kg 10포(700,000원 상당)를 남목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방어진농협은 매년 지역 내 저소득층을 위한 기부 및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으며, 이날 기탁된 백미는 ...
정부는 23일 "북한이 조국평화통일위원회 중대보도를 통해 우리 국가원수를 저열하게 비난하고, 국가원수와 청와대를 직접 겨냥해 보복전, 불바다 등을 운운하며 테러위협을 가한 데 대해 강력하게 경고한다"고 밝혔다.
앞서 북한은 23일 조평통 중대보도를 발표, "지난 21일 미제의 부추김을 받은 괴뢰군부 호전광들이 공중대지상유도탄을 장착한 16대의 전투폭격기편대군을 동원해 감히 우리 최고수뇌부 집무실을 파괴하기 위한 극악무도한 '정밀타격훈련'이라는 것을 감행했다"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남한 정부를 박근혜역적패당이라 부르며 "이시각부터 조선인민군 정규부대들과 노동적위군, 붉은청년근위대를 비롯한 우리의 혁명무력과 전체 인민들의 일거일동은 박근혜역적패당을 이 땅, 이 하늘아래에서 단호히 제거해버리기 위한 정의의 보복전에 지향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