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주)영일교육시스템(대표 박영종, 이하 영일교육시스템)은 오는 25일 양주 홍죽 산업 단지에 자리잡은 신사옥의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영일교육시스템은 세계 최고 수준의 3D 프린터만을 공급하는 3D 프린팅 솔루션 전문회사로 교육장비 매출 1위, 2015년 교육장비분야 해외 수출 국내 1위, 해외 수출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강소 기업이며 3D 프린터 이외에도 PC 오실로스코프와 자동차 정비 기기, 냉동 공조 시스템 등을 제조, 공급하고 있다.
양주 신사옥은 2015년 매출 목표 초과 달성, 해외 수출 500만불 달성에 따른 생산 라인 증축을 위해 신축되었고, 공장 활성화를 통한 생산량 증대, 원활한 업무 효율을 기대하고 있으며 보다 높은 사업 이익을 창출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양주 홍죽 산업 단지 내에 위치 하고 있는 영일교육시스템 신사옥은 공장동과 사업동 총 세개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1,000평의 부지를 자랑한다.
2016년 3월 25일에 진행되는 양주 신사옥 오픈식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 행사 중 식사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벤트를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컴팩트형 3D 프린터 메이커봇 리플리케이터 미니를 제공하고, 오픈식 참여자 전원에게는 핸드폰 보조배터리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