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지역인재 발굴 및 육성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재단법인 포천시인재장학재단(이사장 서장원)는 지난 2월 25일(목) 하이트진로㈜ 및 ㈜대우상사와 지역학생들의 장학금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체결식에는 서장원 재단 이사장(現 포천시장), 김진태 총무국장, 나해정 행복도시건설단장을 비롯한 시청 관계자와 임경성 하이트진로㈜ 의정부지점장, 조성대 ㈜대우상사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서장원 이사장은 그동안 명성산 억새꽃 축제,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 등 우리시 대표축제에 하이트진로㈜의 적극적인 지원과 홍보에 감사의 뜻을 전달했으며, 하이트진로㈜ 임경성 의정부지점장도 포천시인재장학재단과 함께 지역학생들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개인적으로도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오늘 협약식을 계기로 하이트진로㈜와 ㈜대우상사는 2016년 포천지역에서 판매되는 맥주제품 판매량을 기준으로 병당 30원씩 장학금을 조성해 재)포천시인재장학재단에 기탁하게 된다.
재단 관계자는“하이트진로㈜와 ㈜대우상사의 사회공헌사업으로 장학금 지원사업에 동참하게 되어 우리지역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제공부서 : 자치행정과 교육지원팀 ☎ 031)538-2033 사진있음 : 인재장학재단 업무협약체결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