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충청북도와 중소기업중앙회 충북지역본부에서는 도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TV홈쇼핑 입점을 지원하기 위한 ‘충북 중소기업제품 TV홈쇼핑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이 사업은 방송제작 비용(1회, 22백만원)을 충청북도와 ㈜홈&쇼핑이 공동으로 지원하여 중소기업 전용 TV 홈쇼핑 채널인 홈&쇼핑을 통해 전국으로 방송하는 것이다.
신청자격은 충북 도내에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중소기업의 생산제품이며 서류심사와 선정위원회를 거쳐 지원대상 업체를 최종 결정한다. 신청을 원하는 업체는 충청북도 홈페이지(고시/공고)에서 신청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중소기업중앙회 충북지역본부로 2. 26.(금)까지 제출하면 된다.
이차영 충북도 경제통상국장은 “도내 중소기업 제품 중 우수하고 독특한 상품성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음에도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이 많다”며 “TV 홈쇼핑 지원을 통해 전국 시청자에게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알리고 매출신장으로 이어지도록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