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충청북도와 중소기업중앙회 충북지역본부에서는 도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TV홈쇼핑 입점을 지원하기 위한 ‘충북 중소기업제품 TV홈쇼핑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이 사업은 방송제작 비용(1회, 22백만원)을 충청북도와 ㈜홈&쇼핑이 공동으로 지원하여 중소기업 전용 TV 홈쇼핑 채널인 홈&쇼핑을 통해 전국으로 방송하는 것이다.
신청자격은 충북 도내에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중소기업의 생산제품이며 서류심사와 선정위원회를 거쳐 지원대상 업체를 최종 결정한다. 신청을 원하는 업체는 충청북도 홈페이지(고시/공고)에서 신청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중소기업중앙회 충북지역본부로 2. 26.(금)까지 제출하면 된다.
이차영 충북도 경제통상국장은 “도내 중소기업 제품 중 우수하고 독특한 상품성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음에도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이 많다”며 “TV 홈쇼핑 지원을 통해 전국 시청자에게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알리고 매출신장으로 이어지도록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