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디스크용 견인 의료기기 전문회사 창의메디칼이 음력 설 명절을 맞아 허리·목디스크 견인기 제품에 대한 신년맞이 사은이벤트를 28일까지 전개한다.
디스크닥터 허리견인기 룸바트랙 WG30제품과 목견인기 써비트랙 CS300 구매시 5~6만원 상당의 온열 찜질기 ‘핫플러스’ 를 증정한다.
룸바트랙 WG30은 강력한 허리 견인력과 슬림한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으로 추간판탈출증, 요통 등 허리 관련 질환으로 디스크 허리보호대나 척추교정 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다.
써비트랙 CS300은 목 디스크 및 목·어깨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으로 목 견인기와 목 보호대 용도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사은품으로 제공될 ‘핫플러스’는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한 온열 찜질기 제품으로 매서운 겨울 추위가 견디기 힘든 중년 이상의 여성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행사를 기획한 창의메디칼은 새해가 되면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판매량이 증가하는데 특히 설 전후 30~40대 고객이 부모님을 위해 당사 제품을 구입하시는 경우가 많다며 퇴행성 디스크로 고생하시는 부모님, 주변 어르신들을 위한 구정선물로 디스크닥터 허리제품과 목제품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신년맞이 사은이벤트는 디스크닥터가 입점한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한 구매시 적용되며 오픈마켓을 이용하면 추가 할인으로 실속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 전 디스크닥터의 온라인 총판을 담당하는 판매자(허리튼튼)와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 하는 것이 필수다.
단순 지지(압박)만 가능한 디스크 허리 보호대, 목 보호대가 주류를 이루던 가정용 의료기기 시장에 최초로 ‘견인 & 지지’의 개념을 도입한 창의메디칼은 대표 브랜드인 디스크닥터로 국내를 비롯해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에서 의료기기 승인 및 특허를 획득하였으며 현재 30여개 국에 수출하며 세계 의료 시장에서 한국 의료기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한편 음력 설을 앞두고 출시된 ‘누워서도 착용이 가능한 신제품’ 써비트랙 CS500 또한 잦은 목 통증과 경추 디스크로 고생하는 어르신들을 위하여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