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한국전력공사 광산지사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는 9일 광산구 통장단장협의회에 어려운 이웃을 도와달라며 쌀 130포대(10kg들이)와 라면 100상자를 전달했다.
이날 오전 10시 광산구청 마당에서 진행한 전달식에는 윤병창 한국전력공사 광산지사 고객지원부장, 오장현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사무처장, 윤규옥 광산구 통장단장협의회장이 참석했다.
광산구 통장단장협의회는 이 물품들을 투게더광산 나눔문화재단에 같은 날 전달했다. 투게더광산 나눔문화재단은 21개 동 사회복지 담당 공직자와 함께 후원품을 어려운 이웃과 고르게 나눌 계획이다.
한편 광산구 통장단장협의회는 지난해부터 나눔 활동을 활발히 펼치는 것으로 송년회를 대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