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대북 송금’ 회유 의혹 관련 서울고검 출석
쌍방울 대북 송금 재판의 핵심 증인 회유 의혹을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8일 서울고검 인권침해 TF에 출석했다.김 전 회장은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장 매수 의혹과 술 반입 회유 의혹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검찰은 쌍방울 측이 안 회장 변호사비 대납과 주거 지원, 허위 급여 지급 등으로 수천만 원을 제공한 것으로...
울산여상, 퇴직 선배의 장학금 후배들의 취업 성공 꽃 피웠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 남구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하해용)가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온 퇴직 교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울산여자상업고는 지난 7일 본관 세미나실에서 이 학교 동문이자 교사로 퇴직한 장욱희 교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수여식은 2024년 7월부터 매달 50만 원씩, 현재까지 장학금 총 800...
임실군립도서관이 오는 12일 오전 10시 평소 영화에 관심 있는 군민을 대상으로 ‘내 인생의 영화 이야기’ 특강을 실시한다.
‘태극기 휘날리며’ 미술제작에 참여했던 주보정 감독의 강의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영화가 제작되는 과정과 자신의 성향에 맞는 영화 찾기, 꼭 봐야하는 영화 10편을 추천해 준다.
또한, 송년특별 프로그램으로 오는 19일 의견문화체육센터에서 어린이 및 가족을 대상으로 한 체험형 인형놀이극 ‘바이칼호수와 얼쑤’ 공연도 열린다.
도서관 관계자는 “지난 올빼미 도서관 영화 상영에 주민들의 호응도가 높아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며, “영화에 관심 있는 청소년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층이 도서관을 찾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임실군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군립도서관(☎063-640-2931)으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