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르포] “감귤의 모든 것, 미래까지 한눈에”… 2025 제주감귤박람회 열기 ‘후끈’
사진= 2025 제주감귤박람회 열기 ‘후끈’(박람회장 현장분위기)= 김문석 기자 ⓒ뉴스21사진= 2025 제주감귤박람회장 고품질-고당도감귤 전시= 김문석 기자 ⓒ뉴스21 서귀포농업기술센터 일대는 감귤 향이 먼저 관람객을 맞았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사)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가 공동 주최한 ‘2025 제주감귤박람회’가 20일 성대한 ...
순천시와 코레일은 ‘생태보고의 도시 순천’을 관광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오는 2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순천여행상품은 호남고속철도 개통에 따라 순천의 우수 관광자원을 소개하는 철도관광상품으로, KTX를 탑승한 관광객이 빠르고 편리하면서도 알차게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용산역에서 매주 목요일 오전 7시 5분에 출발하는 KTX 열차를 타고 순천역에 도착하여 대기중인 버스를 타고 순천을 관광한 후 서울로 되돌아가는 일정으로, 순천 관광코스는 선암사, 낙안읍성, 순천만생태공원을 관광하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요금은 왕복열차비(KTX), 연계 차량비, 입장료를 포함해서 일반 87,000원, 소인 77,000원이며, 예매는 코레일 협력여행사인 아름여행사에서 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호남 KTX 개통으로 서울에서 순천까지 1시간 이상 단축됐다” 며 “지금까지 당일치기 여행을 주저했던 관광객들이 순천지역 여행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 KTX 연계 순천시티투어 여행상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