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충북에서 중동호흡기증후군(MERS·메르스) 확진 환자와 접촉한 남성에 대한 검사 결과가 음성으로 나왔다.
2일 충북도 메르스 비상대책본부 등에 따르면 충북보건환경연구원은 도내 한 초등학교 교사 A씨의 가검물을 정밀검사한 결과 메르스 바이러스가 검출되지 않았다고 밝혀왔다.
이에 따라 도내 메르스 확진은 발생하지 않았지만, 보건당국은 바이러스 잠복기간 등을 고려해 A씨에 대한 자가격리 조치를 2주간 계속 이어갈 방침이다.
A씨는 지난달 23일 경기도 평택의 한 병원에 입원한 아버지의 병문안을 다녀왔고, 아버지가 메르스 확진 판정을 받자 보건소에 접촉사실을 신고했다.
해당 보건소는 A씨의 가검물을 채취해 보건환경연구원에 검사를 의뢰하는 한편 도내 한 종합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으려 방문했지만 해당 병원은 의심증세가 전혀 없다며 귀가 조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