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사)한국문화예술인협회가 주최하고 은평구가 후원하는 2015. 은평가요제를 은평구의 대표적인 친환경 생태하천인 불광천에서 6월 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5.은평가요제는 내달 5일 오후 6시부터 송해, 엄용수의 사회로, 지역 예선에서 선발 된 주민들의 노래자랑과 초대가수 신유, 김용임, 현당, 남상규, 정선희의 축하공연이 함께 진행되어 구민 모두가 어울려 즐길 수 있는 화합과 축제의 한마당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예심은 5월 19일(화) 오후 2시부터 은평홀(은평구청 본관 5층)에서 진행하며 은평구민은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예심 접수는 5월13일(수)까지이고, 관내 가까운 동 주민센터 및 문화관광과에서 접수하며, 예심 당일 현장에서 접수도 가능하다.
은평구 관계자는『2015.은평가요제』를 통해 구민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사랑하는 가족, 친구, 가까운 이웃과 함께 부담 없이 행사를 즐기며, 평소 가지고 있는 장기를 마음껏 보여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