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개정에 따라 반려동물 동반 음식점 제도 시행
포천시는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개정으로 반려동물 동반 음식점 운영이 제도적으로 가능해짐에 따라, 관련 기준을 마련하고 오는 3월 1일부터 반려동물 동반 출입 음식점 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도는 반려동물과 함께 음식점을 이용하고자 하는 시민 수요를 반영해 마련된 것으로, 반려동물 동반 운영을 희망하는 영업자...
|
여수시보건소 학습동아리 생각키움에서는 이달 30일까지 보건소 2층 카페에서 김성숙 작가 전시회를 개최한다.
김성숙 작가는 ‘賢(현)’, ‘德不孤(덕불고)-덕이 있는 사람은 외롭지 않다華意竹情(화의죽정)-꽃과 같이 아름답고 대나무 같이 곧은 마음 一笑百憂忘(일소백우망)-한 번 웃으면 만가지 걱정이 사라진다’ 등 10여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김 작가는 여수여고와 이화여대를 졸업하고 한국미술협회, 한국서예가협회, 묵연회, 여주회, 전남여성작가회 회원으로 현재 활동하고 있다.
한중서예교류전(중국 위해·항주) 16회, 해안통 갤러리 초대전, 현암도서관 기획전, 세계서예 비엔날레, 여수국제아트페스티벌, 통영-마산 교류전 등 수많은 전시회와 작품활동을 통해 서예와 미술에 대한 열정을 쏟고 있다.
여수시보건소 학습동아리 생각키움에서는 시민을 위한 생활 속 문화예술 사랑방을 마련코자 ‘시민 힐링 시화전’, ‘양해웅 드로잉 展’, ‘윤봉식 展’ 등을 개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