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프랑스 내무장관은 24일 독일 저가항공사 저먼윙스의 추락 원인에 대한 조사 결과 테러 공격의 가능성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프랑스 버나드 카제뇌브 내무장관은 프랑스 한 라디오 매체에서 "추락 현장에서 발견된 블랙박스는 조종석 음성녹음장치로 일부가 손상되었지만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아직 비행기록장치를 찾지 못했고 수색 작업에 집중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또한 시신 수색 작업은 여전히 진행 중이며 최소 1주일은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랑스 프랑수아 올랑드 대통령과 스페인 마리아노 라호이 총리가 오후에 사고 현장에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4일 스페인에서 독일로 운행하던 독일 저가항공사 저먼윙스 여객기가 알프스 산맥 인근에서 추락해 승객 포함 총 150명 전원이 사망했고 이 중 독일에서 오페라 공연을 하던 오페라 가수 2명이 포함되어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pau/ric/sms
© 1994-2015 Agence France-Pres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