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3월 3일 도청 본관 통상상담실에서 유명 탤런트 김흥수씨를 강원도 홍보대사로 위촉한다.
탤런트 김흥수씨는 요즘 시청율 1, 2위를 기록하는 KBS2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에서 밝고 당당한 미혼모 ‘한아름(신소율)’을 좋아하는 ‘위너스 그룹’ 천도형(김응수)의 아들, 천성운역으로 출연중이다.
김흥수씨는 모델로 활동하다가 1999년 KBS 드라마 ‘학교2’로 데뷔하여 ‘야경꾼일지(MBC,2014)’, KBS드라마스페셜 ‘청춘’ 등 드라마 13편에 출연하였으며, 2004년 KBS 연기대상 조연상을 수상하였다.
이외에도 ‘참을 수 없는’, ‘러브홀릭,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등 영화 7편과 뮤직비디오 및 CF 등에 다수 출연한 주연급 배우이다.
바쁜 드라마 촬영일정에도 불구하고 강원도 홍보대사를 흔쾌히 수락하고, 강원도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로 해외 인지도가 높아진 만큼, 국내․외에 강원도를 홍보하는데 적극적으로 도울 것을 약속하였다.
이에 따라 강원도는 금번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홍보 영상물(CF) 제작, 강원도 홍보 펜사인회 및 주요 행사시 셀렙마케팅을 통해 2018평창동계올림픽 붐조성과 강원도 인지도 및 위상을 높이고 도정을 효율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