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검찰 고위 간부 인사 단행…연구위원·검사장 등 신규 보임
법무부는 22일 대검 검사급 검사 32명에 대한 인사를 발표하며, 7명을 신규 보임하고 25명을 전보했다고 밝혔다.이번 인사는 검찰개혁 과제 추진과 검찰 본연 업무 집중을 위해 업무 역량, 전문성, 리더십, 신망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단행됐다.지난해 집단 성명에 참여했던 검사장 일부는 법무연수원 연구위원으로 발령됐으며, 이 중 2명은 ...
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
하나투어는 유네스코한국위원회와 세계유산 보호 및 공동 여행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
최현석 하나투어 대표이사, 민동석 유네스코한국위원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이날 업무협약식에서 양측은 세계유산 관련 여행상품을 공동 기획하고 기부금을 조성하여 개도국 지원 및 유네스코 세계유산 보호기금 등으로 활용할 것을 약속했다.
이를 위해 유네스코한국위원회는 하나투어에 유네스코 세계유산지역에 대한 깊이있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며, 하나투어는 이 콘텐츠를 바탕으로 여행상품을 기획하여 수익금 일부를 해당 관광객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등 상호 협력하게 된다.
하나투어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차별화된 여행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또한, 공익적 가치를 창출하는 여행기업으로서 한걸음 더 나아가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