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
| ▲ © 운영자 |
동작구의회 최정춘 의원이 21일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2014년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측은 평소 최정춘 의원이 활발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고, 서울특별시 자치구의회 의정발전에 기여한 바를 높이 사 이 상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이에 최정춘 의원은 “언제나 배우는 자세로 올바른 정책대안을 제시하고, 사회적으로 소외받는 분들의 손과 발이 되어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에 힘쓰겠다.” 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사당3․4동을 지역구로 6대에 이어 7대에 재선으로 선출된 최정춘 의원은 6대 후반기 의회운영위원장 등을 역임하며 동작구 발전을 위해 항상 성실하고 헌신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서울시 참여예산제를 통해 확보된 예산으로 사당시장 입구부터 약200m 구간의 노후 보도블럭을 교체하는 데 힘을 보탰으며, 3월 개관을 앞둔 구립 사당4동어린이집 일대의 비탈진 곳을 개선하여 보행자의 안전을 확보하는 등 지역주민의 다양한 욕구에 부응하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