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의정부시는 2월 9일부터 25일까지 17일간 설연휴를 전·후로 환경오염 취약지역 및 관련 시설에 대한 특별단속 및 감시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설 연휴기간 중 행정기관의 휴무와 사업장의 관리 소홀로 환경오염사고가 발생할 경우 신속히 대처할 수 있는 여건이 취약함에 따라 사전에 단계적 특별감시 활동을 실시하여 환경오염을 사전 예방하는데 목적이 있다.
주요 내용은 환경오염예방을 위한 사전홍보·계도 및 특별 지도점검 및 특별감시 상황실을 설치 운영하고, 연휴 후에는 환경관리 취약업체를 대상으로 기술지원을 실시할 예정이다.
의정부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연휴기간 뿐만 아니라 연중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예방중심의 감시활동과 환경오염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