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의정부시 비전사업추진단(단장 김덕현)이 2015 제1차 비전사업추진단 idea 발굴 보고회를 개최했다.
1월 29일 맑은물환경사업소 내 인재양성교육장에서 비전사업추진단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신규 비전사업 제안 보고서 발표 및 idea 제안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idea 발굴 주제는 역전근린공원(캠프 홀링워터)의 스토리텔링이 있는 관광사업 발굴이었다.
직원들은 의정부의 중심지이자 의정부의 첫인상이 될 수 있는 역전근린공원에 좀 더 많은 시민들과 관광객이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이날 거론된 아이디어로는 시계탑이 있는 의정부 광장 파크, 의정부역과 공원을 연결할 수 있는 하이라인 파크, 현재와 과거를 조우할 수 있는 시간여행 공간 등 많은 아이디어가 발굴되어 열띤 토론의 장이 되었다.
이번에 총 22개의 비전사업 추진 idea가 발굴되었으며 우수 아이디어를 조금 더 구체적으로 발전시켜 실제 역전근린공원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에 김덕현 단장은 새로운 2015년에도 잘사는 의정부, 비전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idea 발굴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