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동두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희자)는 지난 13일(화) 오전 10시부터 오후3시까지 생연동 소재 농협하나로부페 3층에서 어려운 이웃돕기 국수 바자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바자회는 김희자 회장을 중심으로 명예회장과 12개 여성단체에서 솔선수범하여 미리 시장을 보고, 직접 국수 장국을 끓이며 협동‧봉사 정신으로 내일처럼 즐겁게 바자회를 준비 하였다.
시민들은 여성단체협의회의 어려운 이웃을 향한 따뜻한 정에 감사하며 바자회에 적극 동참하였다. 수익금은 설날을 앞두고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동두천시 오세창 시장은 “내 가정을 돌보듯 따뜻한 정을 나누는 여성단체협의회에게 감사하며 이웃을 보살피고 아끼는 마음이 건강하고 행복하다”며 추운 겨울이지만 적극적인 봉사가 되었다고 말했다.
김희자 회장은 “동두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2015년도에는 여성지도자로서 시민을 위하여 봉사하며 어른을 받들고, 어린이를 아끼며 젊은이의 꿈을 키워주는 따뜻한 여성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바자회는 공보전산과를 비롯한 시청직원들이 다수 참여하여 그 의미가 더욱 깊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