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화력발전소 붕괴사고 중수본, 피해자 가족과 함께 전 과정 투명 구조‧수습 추진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 화력발전소 붕괴사고 중앙사고수습본부(공동 본부장: 노동부·기후부 장관)」는 안전한 구조활동을 전개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붕괴된 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5호기의 양 옆에 서 있는 4호기와 6호기도 붕괴 가능성이 있어, 중수본은 관계 전문가들과 함께 4호기, 6호기의 보강 또는 해체...
|
은평구(구청장 김우영)구립증산정보도서관은 12월 20일(토) 오후 2시에 2층 소강당에서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고 조선일보에서 주최하는 ‘책, 세상을 열다’ 낭독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족과 함께 듣는 두근두근 책 낭독회>를 개최한다.
이번 낭독회에 선정된 도서는 『두근두근 내 인생』(김애란 저/창비)과 『행복한 비밀 하나』(박성배 저/푸른책들)이며, 배우 서정화의 감성적인 낭독과 박성배 동화작가의 ‘가족의 사랑’을 주제로 하는 강연을 통해 따뜻하고 포근한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박성배 동화작가와의 질의응답 시간과 함께 낭독 도서와 관련한 간단한 퀴즈를 풀어보는 시간을 가질 것이며, 이에 참여한 가족에게는 선정 도서 및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가족과 함께 듣는 두근두근 책 낭독회>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도서관에서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증산정보도서관 홈페이지(http://www.jsplib.or.kr)를 참고하거나 문화홍보팀(307-6030, 내선201)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