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A 홀에서 펼쳐지는 ‘플레이하우스 페스티벌’이 최강 라인업을 확정했다.
- 19일(금) 양동근, 아이언, Double K, 45RPM, 딥플로우, 우탄, 던밀스, 넉살, 마블제이, 일레븐, 오디, DOPESUN LOGICX, DJ EBONY, 에이코어, VICETONE, BORGORE
- 20일(토) R.TEE, 바가지, LUNEY TUNEZ,SMITH AGENT SMITH, Thomas Newson, DZEKO&TORRES, TRITONAL
관객들의 특별한 경험과 즐거운 시간을 위해 킨텍스를 클럽으로 바꾼다. 화려한 조명, 강렬한 음향은 무대 퍼포먼스는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 것이다.
수동적으로 관람하는 공연이 아닌 강렬한 음악을 온 몸으로 맞으며 열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연을 만드는 것이 ‘플레이하우스 페스티벌’의 목표이다.
주최사 에이트리 관계자는 “플레이하우스 페스티벌은 힙합과 EDM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파티가 될 것이다. 라인업을 보면 알겠지만 ‘신이 나게 놀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아티스트'로 구성되어 있어 기대 할 만한 공연"이라고 말했다.
‘플레이하우스 페스티벌’은 인터파크, 예스24, 옥션에서 예매할 수 있다. 가격은 구매시기와 입장시간, 옵션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국내외 최고 힙합&EDM 아티스트의 공연을 통해 ‘심장이 뛰고 전율이 느껴지는 기분’을 느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