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고양시 일산동구는 송년회 등으로 대형마트, 상가밀집지역 주변 등이 혼잡할 것으로 예상되어 오는 8일부터 불법 주·정차 계도 및 단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는 이들 지역에 대한 집중단속을 실시하여 교통사고 등의 원인이 되는 불법 주정차를 사전에 차단하고 원활한 교통흐름을 유지하여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여 즐겁고 차분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이번 집중단속은 야간 및 주말과 공휴일에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사고위험 및 교통소통에 장애를 초래하는 차량에 대하여는 즉시 단속 및 견인 등을 통한 강도 높은 단속 조치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일산동구 관계자는 "연말연시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해 대중교통의 이용과 올바른 주·정차 질서 확립에 시민들의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