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
양주경찰서에서는 지난 28일 경찰서 5층 강당에서 어머니·학부모 폴리스 80여명이 모인 자리에서 14년도 학교폭력 예방 활동결산 및 15년도 활동을 준비하는 공감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산북초등학교 난타동아리 학생들을 초청해 난타 공연을 관람하고,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시 가장 많이 참석했던 6살 최00 어린이를 양주경찰서 명예경찰 소년단에 임명하는 등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간담회를 진행했다.
특히, 어머니·학부모 폴리스 연합단에서는 직접 준비해온 자료로 14년도 활동사항 및 15년 활동 계획을 발표하고 학교폭력 예방에 대한 의견을 청취,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주경찰서장은 “학교와 학부모 그리고 경찰이 이렇게 서로 협력할 때 학생들의 안전을 위협하는 학교폭력을 예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상호 정보 공유와 협력을 통해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 나가야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