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2014년 11월 11일(화) 디지털미디어시티역 광장에서 KT&G복지재단과 은평구재가복지연합회와 함께 저소득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릴레이 ’ 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KT&G복지재단이 2007년부터 매년 사랑의 김장나눔 릴레이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KT&G 직원과 자원봉사자 310명이 김장김치 16,400kg를 만들어 지역사회 내 어려운 독거어르신과 장애인가구 및 저소득층 자녀들이 이용하는 지역아동센터 25개소에 전달하여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실시한다.
이날 개최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릴레이 축제”는 녹번종합사회복지관, 신사종합사회복지관, 은평종합사회복지관, 서부장애인복지관, 은평노인종합복지관, 역촌노인복지관, 갈현노인복지관, 은평어르신돌봄통합지원센터, 신사노인복지관, 은평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로 구성된 은평구재가복지연합회가 주관하고, KT&G복지재단 전액 후원으로 마련된다.
은평구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과 관심을 나누어 주신 KT&G복지재단과 은평구재가복지연합회에 감사드리며 은평구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민·관협력체계 구축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