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지난 8일 대진대학교 간호학과 학생 40명을 대상으로 포천투어(포천농특산품 알리기사업 2차)를 실시했다.
일신농원(대표 장혜연)에서 제철을 맞은 사과 수확 체험과 사과 부침개 만들고 관광명소인 산정호수의 조각공원과 호수둘레길을 산책했다.
또한, 난 재배농가에서는 난을 조직배양하는 배양실견학과 난 화분 체험을 진행했으며, 포천로컬푸드 파머스마켓에서 오늘 둘러본 농가에서 생산된 농산물이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되는 현장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시 관계자는 “우리시에는 수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은데 이런 것들을 학생들에게 보고 느끼게 해 훗날 다시 포천을 찾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여 졸업 후 다시 포천을 찾아 준다면 포천투어를 진행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