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
세기P&C(주)는 촬영 용도에 따라 다양한 화각을 촬영할 수 있는 파워풀한 52배의 광학 줌 렌즈를 탑재한 펜탁스 XG-1 디지털 카메라 출시를 밝혔다.
이번 펜탁스 XG-1은 빠른 액션이 있는 스포츠 등의 여러 가지 상황에 따라 촬영자가 적절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다재 다능한 기능을 모두 갖춘 이상적인 카메라로 디자인됐다.
컴팩트하면서도 가벼움 거기에 휴대하기 편리한 바디의 특징을 갖추고 있으며 파워풀한 52배의 광학 줌 렌즈, 고감도 이미지를 위한 1600만 유효화소, 그리고 대형 3.0 인치 LCD 모니터로 촬영자들의 편의를 대폭 강화했다.
또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펜탁스 SLR 카메라를 똑 닮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1CM 매크로 모드로 평소 보기 힘들었던 단 1CM거리에서도 드라마틱한 접사 이미지를 캡쳐할 수 있고, 초당 60장까지 가능한 고속 연속 촬영 그리고 노출이 서로 다른 3장의 화상을 이용해 보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최적의 계조의 화상 1장을 생성하는 HDR 촬영을 즐길 수 있다.
PENTAX XG-1 디지털 카메라를 고배율의 52배 광각 줌 렌즈를 탑재하여 초광각부터 초망원 영역까지 촬영자가 렌즈교환의 불편함 없이 다양한 화각의 촬영을 즐길 수 있는 GX-1은 9월 말 경 판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