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안성시는 ‘이웃과 희망으로 하나 되기‘ 라는 주제로 2014 안성맞춤 상설공연을 오는 28일(목) 공도 블루밍 아파트와 31일(일) 비룡초등학교에서 각각 오후 7시 30분에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안성시에서 후원하고 사)한국 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안성시지회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안성시민들에게 공연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매년 상설로 개최되고 있다.
28일 공연에는 라틴음악을 선보일 가우사이와 가수 태현, 공도음악사랑 밴드 등이, 31일 공연에서는 가수 신유와 박정수, 어쿠스틱, 블랙 퀸 등이 출연하여 노래, 댄스, 밴드 등의 공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안성시민들의 문화욕구에 충족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계획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많은 시민들이 오셔서 관람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 24일에는 금석천에서 첫 번째 상설공연이 열렸으며 지역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