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 전주시가 민선6기 시정 주요현안 해결을 위한 다각도의 노력과 함께 지역 정치권과의 공조를 통한 협력체제 구축을 위해 긴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 지난 13일 새누리당 전북도당 정책협의회를 시작으로, 20일 전주지역 도의원에 이어 22일에는 새정치민주연합 전북도당 당직자들과 회동을 가졌다.
김승수 전주시장을 비롯한 부시장 등 간부급 14명과 새정치민주연합 전북도당 당직자 7명은 22일 상견례와 함께 시정 주요현안 해법을 모색하고 내년도 국가예산 확보를 위한 하반기 예산투쟁 행보를 함께 하기로 결의하는 등 역동적인 시정 추진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김 시장은 이 자리에서 “당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함께하면서 시민들로부터 사랑받는 전주시, 새정치민주연합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김갑봉 도당 사무처장은 “정책을 결정하는 과정에서 보다 신중하게 검토하고 결정됐을 때는 과감하게 추진했으면 한다” 며 “도당 차원에서도 도움이 되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조동식 도당 사무처장 역시 “주요 현안사업과 지속사업들을 잘 이끌어나가길 바라며, 전주시가 발전되기를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주요현안사업 해법 모색, 2015 국가예산 확보 총력 다짐
이날 정책협의회에서는 ▲효성 부도임대아파트 LH매입 지원 ▲항공대대 이전 ▲버스타기 행복한 전주 등 민선6기 출범 후 행정력을 집중하여 추진 중인 현안사업들에 대해 머리를 맞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