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김영윤)에서는 2013. 11. 23 (토) 저녁6시, 센터 공연장에서 『2013 설문대여성문화센터 문화동아리 연합공연 "울 엄마 열정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열정콘서트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문화동아리 회원들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한 공연으로, 배움의 성취감 및 문화예술 활동의 참여를 확대하고자 마련하였다.
난타, 플루트, 오카리나, 하모니카, 민요동아리 및 65세이상 어르신들로 구성된 실버동아리가 참여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하게 된다.
또한, 가수 안치환을 초청하여 '내가만일', '우리가 어느 별에서', '위하여',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등 우리에게 친숙하고 유명한 히트곡들로 열정콘서트의 분위기 고취 및 통기타 하나 걸쳐 메고 무대를 휘어잡는 흥겨운 포크음악에 취할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김영윤 소장은 "끼와 재능, 열정이 있는 문화동아리 연합공연 개최를 기쁘게 생각하며, 꿈을 가진 여성들의 든든한 배움터인 설문대여성문화센터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삶의 변화를 함께 만들어 감은 물론, 도전하는 여성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중학생이상, 선착순 입장이며, 입장료는 무료이며, 입장시간은 공연시작 30분전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710-4243~6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