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포 중소기업 성공을 책임질 단체 15일까지 접수
마포구(구청장 박홍섭)는 마포비즈니스센터 위탁기간이 오는 12월 31일에 만료됨에 따라 마포비즈니스센터를 운영할 사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마포비즈니스센터는 마포구 매봉산로 18(상암동1640번지) 창업복지관 4층~6층 내에 20개실로 구성되어 있다.
경쟁력이 약한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 후 5년 미만의 기업이 입주하고 있으며 컨설팅, 법률, 세무 등 각종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마포 중소기업의 성공을 책임지는 창업과 보육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다.
신청 자격은 센터의 효율적 운영과 입주기업에 대한 기술개발 정보제공 및 경영지원 등이 가능한 서울 소재 대학교 또는 비영리 법인 및 단체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을 원하는 단체는 오는 11월 15일까지, 마포구 홈페이지(
www.mapo.go.kr) 공고․고시란에 게시된 내용을 참고하여 신청하면 된다.
신청이 끝나면 마포비즈니스센터 위탁운영 사업자 선정 심사위원회가 수탁기관 적합성, 운영계획 적정성, 조직 구성 및 시설구축, 동일사업(창업보육) 운영 실적, 신청사업자의 재정능력 등을 심사한다.
11월 중 최종 심사를 거쳐 위탁운영 사업자로 선정되면 2014년 1월 1일부터 2년간 마포비즈니스센터 운영을 맡게 된다.
기타 문의 사항은 지역경제과(☎3153-8554)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