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기웅의 팬들이 SBS 플러스 드라마 ‘풀하우스 테이크2’ 제작발표회에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하는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 박기웅에게 3년간 이어온 쌀화환 응원을 이어갔다.
17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센터 3층에서 열린 드라마 ‘풀하우스 테이크2’ 제작발표회에 배달된 박기웅 응원 드리미 쌀화환에는 ‘★ 하이브리드샘이 솟아 원강휘 ★ Everything 박기웅 ♥’, ‘원강휘파람불지말고 정신차려이각박한세상속에서!!’라는 팬들의 응원 메세지가 담겨있었다. 박기웅 응원 드리미 쌀화환은 박기웅이 지정하는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로 기부된다.
박기웅의 팬들은 지난 2010년 4월 MBC 드라마 ‘황금물고기’ 제작발표회와 지난 2011년 8월 SBS 드라마 ‘더뮤지컬’ 제작발표회, 지난 5월 KBS ‘각시탈’ 제작발표회에도 박기웅 응원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와 박기웅을 응원하고 기아대책 등에 사랑의 쌀을 지속적으로 기부해왔다.
SBS 플러스 드라마 ‘풀하우스 테이크2’(원작 원수연)는 가난하지만 씩씩한 기자 지망생 ‘장만옥’(황정음)과 까칠한 톱스타 ‘이태익’(노민우)의 위장 약혼소동을 그린 드라마로, ‘이태익’과 숙명의 라이벌인 아이돌 스타 ‘원강휘’는 박기웅이 연기한다. ‘풀하우스 테이크2’는 한·중·일 합작으로 지난 4월 모든 촬영을 마쳤고, 일본 TBS에서는 지난 5일 이미 방송을 시작했다. 박기웅 노민우 황정음 주연 드라마 ‘풀하우스 테이크2’는 오는 22일 SBS플러스를 통해 첫 방송된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