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고향사랑기부와 함께하는 행복한 연말 이벤트
속초시는 2025년 연말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확대와 기부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4개의 특별 이벤트를 11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이벤트 기간 기부자는 고향사랑e음을 통해 속초시에 10만 원 이상 기부한 후 온라인 네이버폼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이벤트별로 네이버폼이 별도로 운영되며 시 누리집 ...
뉴포커스에서는 북한의 김정은이 공화국 64돌에 즈음하여 진행된 조선인민군협주단의 종합공연을 관람했다고 10일발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최영림, 최룡해, 현영철, 장성택, 김기남, 박도춘, 김정각을 비롯해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내각, 성, 중앙기관 일군, 평양시내 각계층 인민들이 공연을 함께 관람했다.
신문은 공연에 대해 "60여년간의 자주의 길, 선군의 길, 사회주의 길을 따라 승리의 역사, 변혁의 역사를 수놓으며 영광의 한길을 걸어온 공화국의 자랑찬 노정을 긍지높이 노래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공연은 실생활을 통하여 고마운 사회주의 제도의 우월성을 깊이 체득하고 있는 천만군민이 그 어떤 시련과 난관이 앞을 가로막아도 우리 인민의 해옵ㄱ의 요람인 귀중한 사회주의를 끝까지 지킬 것이라고 다짐했다"고 덧붙였다.
관람자들 또한 사회주의 강성국가를 일떠세우기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갈 굳을 결의를 다짐했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