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관광공사, 서비스아카데미 개설! 고품격 서비스교육 실시!
제주관광공사(사장 양영근)는 유네스코 3관왕 달성과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으로 대한민국 관광1번지를 넘어 세계적인 관광지로 성장하기 위한 고품격 서비스의 제주관광 수용태세 강화를 위해 『제주관광공사 서비스아카데미』를 개설하여 운영한다.
제1단계인 「2012년 제주관광공사 서비스아카데미」는 “고객 1인을 위한 제주관광공사 100인의 변화와 도전”이라는 주제로 제주관광공사지정면세점 직원 및 파견사원을 대상으로 4월 19일부터 9월 20일까지 9회에 걸쳐 총140시간 과정으로 진행된다.
금번 교육을 통해 제주관광공사는 고객접점 현장직원을 중심으로 서비스 스킬 및 역량을 강화하여, 면세점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 향상과 서비스품질인증 공기업으로서의 고객중심의 서비스문화를 정착하여 진정한 도민의 기업으로 성장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