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산서구 동 주민센터 청사외벽에 글로벌문화대축제 홍보 현수막 설치
고양시 일산서구(구청장 박성복)는 지난 26일 관내 9개 동 주민센터 청사 외벽에 제92회 전국체육대회와 글로벌문화 대축제를 알리는 대형현수막을 걸었다.
현수막의 내용은 Go! Global! Goyang!의 이니셜인 ‘GGG’를 심벌로 하여 다양한 축제를 조합한 디자인에 제92회 전국체전과 고양국제특산품페스티벌, 고양호수예술축제, 고양행주문화제 등 10월 글로벌문화 대축제를 담고 있다.
청사의 특성에 따라 4m×4m에서 7.2m×5m까지의 다양한 크기로 제작된 홍보 현수막은 통행하는 시민이나 차량에서 눈에 잘 띄는 곳에 설치되어 10월 한 달간 축제의 분위기를 북돋고 참여를 유도하게 된다.

고양시는 이번 10월 글로벌문화대축제를 단순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지역경제 활성화의 전기로 활용하기 위해 전 시민의 참여를 홍보하고 있으며 나아가 전 세계적인 네트워크 구축의 기회로 삼고 있다.
특히 10월1일부터 10월16일까지 16일간 호수공원 내 고양꽃전시관에서 개최되는 <2011 고양국제특산품페스티벌>은 국내는 물론, 전 세계의 우수상품들이 한 곳에 모여 새로운 국제무역의 한 흐름을 조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10월6일 오후 5시30분 고양 호수공원 한울광장에서 시작되는 제92회 전국체육대회 개막식은 사상 최초로 경기장이 아닌 야외에서 진행되며 전 국민에게 환상적인 축제의 밤을 선사하게 된다.
일산서구는 이번 10월 중에 열리는 3대 축제가 전시민이 만들어가는 축제의 장이자 고양시를 본격적인 글로벌 시티로 이끄는 성공적인 행사가 되도록 전 직원이 하나 되어 아이디어를 모으고 홍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료 제공 : 일산서구 행정지원과(팀장 윤병열 ☎ 8075-7025)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