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동구 장항2동 주민센터(동장 이영희)는 지난 21일 장항2동 통장 등 40여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제92회 전국체육대회 및 10월 고양글로벌문화대축제 홍보와 기초질서 지키기 가두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오는 10월 고양시 전역에서는 시민과 함께하고 소통하는 다양한 축제와 문화행사의 향연이 펼쳐진다. 제92회 전국체육대회, 고양행주문화제, 고양국제특산품페스티벌, 일자리한마당, 다문화한마당, 고양시민가요제 등 스포츠, 거리예술, 전통문화, 먹거리, 일자리, 다문화 등 시민이 직접 참여하고 소통하는 축제와 문화행사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커다란 무대가 마련되는 것이다.

이에 장항2동 주민센터에서는 자체 제작한 ‘GGG(Go! Gloval Goyang)’ 피켓으로 시민들의 관심을 끌며, 10월 문화대축제 내용과 제92회 전국체육대회 행사일정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리플릿 500여부를 마두역 광장, 호수로, 장백로 등 시민들의 왕래가 많은 고양시 상업중심지에서 배포하였다.
이영희 장항2동장은 “전국체전 사상 최초 메인스타디움이 아닌 호수공원에서 펼쳐지는 전국체육대회 개ㆍ폐막식, 명실상부 국내를 대표하는 문화축제인 고양호수예술축제 등 독특하고 흥미로운 다양한 축제가 펼쳐지는 10월을 많은 시민들과 관광객이 함께 즐겼으면 한다”고 전했다.
자료 제공 : 일산동구 장항2동 주민센터(담당자 정석인 ☎ 8075-6942)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