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열풍으로 양악수술과 보톡스 등 동안시술에 대한 관심이 날로 치솟는 가운데, 수술이나 주사 없이도, 하루 1분이면 동안이 될 수 있는 제품이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다. '(주)이노에프(대표 조연섭,
www.innof.kr)'의 피부마사지기 ‘1분 童안’이 그 주인공이다.

‘1분 童안’은 특수 스테인레스를 접목하여 만든 제품으로, 1분 동안 자체 내에서 음이온 및 자력을 방출하게 된다. 이때 음이온 방출량은 대략 800여개인데, 이는 삼림의 맑은 공기와 유사한 양으로, 자력 및 음이온 방출 기능이 혈행을 원활하게 해준다. 또한, 외부로부터 공급받는영양크림 등의 효과를 극대화시키고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되도록 돕는다.
‘1분 童안’의 사용법은, 비누거품이나 폼 클렌징으로 1~2분 동안 마사지 하듯 부드럽게 마사지 한 후 물로 헹구면 끝이다. 마사지 시 ‘1분 童안’의 미세한 돌기가 하루 종일 경직돼 있던 얼굴근육을 풀어주고 경혈을 자극하여 피부에 탄력을 더해 준다. 또한 특수 스테인레스 스틸이 물과 결합해, 피부의 각질 및 모공에 남아있는 화장품 찌꺼기나 이물질 등을 제거하는 촉매제 역할을 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그 밖에도 피부 재생, 각질 제거, 수분흡수, 모공축소, 냄새 제거 등 다양한 효과를 확인 할 수 있어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물놀이로 지친 피부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추천할 만하다.현재 특허출원이 완료되었으며, 한국화학융합시험(인체접촉실험), ELLEAD연구소(재품사용실험)를 통해 임상 실험을 완료한 안전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구분 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상품주문은 이노에프 홈페이지(
www.innof.kr)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