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는 하루가 다르게 껑충껑충 높이뛰기를 하고 있는데, 은행에 묶어둔 내 적금통장의 이자는 세상천지 모르고 거북이걸음을 한다. 답답한 마음에 괜시리 금리 높은 적금은 어디 없나 거래 은행사이트를 기웃거려 보지만 답은 쉽지 나오지 않는다. 그래서 찾은 것이 바로 주식투자이다. 큰 부자는 안 되더라도 알부자는 되어 보자는 부푼 꿈을 안고 서점에 들러 주식투자 책을 뒤적거려 보지만 도통 무슨 말인지 알 수가 없다. 게다가 주식하는 또래 친구에게 어깨 너머로 최근 주식시장이 더 어려워졌다는 소식에 지레짐작 포기하는 이들도 많다.
- 대한민국 증권정보 新공용안 부문 대표
- 제1회 글로벌 문호 관광랜드 대표
- 이데일리 TV 증권방송 전문가로 출연
- 2009년 5월 27일 머니투데이 보도
- 2009년 6월 10월 매일경제, 한국경제 차트신공 보도
이럴 때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주식정보카페.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전문가의 리딩, 게다가 놀라운 추천종목의 적중률, 매일 평균 50만원 이상의 수익. 증권방송과 무료추천종목을 통해 10억의 고수익을 올리는 사람들. 도대체 알짜 주식 투자자들이 찾아오지 않고는 배길 수 없는 그 곳, 바로 차트신공주식인카페(김용재대표. http://cafe.daum.net/s.t.o.c.k. )이다.
이곳의 총괄 대표애널리스트를 맡고 있는 김용재 대표는 이미 이데일리TV, MTN TV와 같은 각종 TV와 언론에 재테크고수와 주식고수로 이름이 정평이 난 주식전문가이다. 그러나 정작 그는 ‘김용재’라는 자신의 이름보다 ‘차트신공’이라는 주식필명으로 유명하다. 그는 27살에 슈퍼개미로, 28살의 나이에는 최연소 글로벌 문화 관광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주식계의 신동으로 인정받았다.
그런 그가 말하는 주식투자철학은 간단하다. 첫째, 잃지 않는 것, 둘째, 수익 낸 것을 지키는 것, 셋째, 첫째와 둘째를 반드시 지키는 것. 그렇기에 현재 김용재 대표는 자신을 믿고 찾아오는 이들의 믿음을 지키기 위해 매일 직접 회원들의 수익을 위해 무료추천종목을 관리하고 있다. 덕분에 그가 추천하는 무료추천종목은 회원들의 발 빠른 손 돌림으로 사이트페이지의 다운은 물론, 장중 실시간 그의 음성과 종목 리딩을 받을 수 있는 무료증권방송은 동시 접속자수만 400명이 넘었다. 주식카페를 개설한지 1년 만에 회원 수 60,000만 명을 기록한 그의 카페는 개설하자마자 전 카페 최단기간 신규가입률 1위, 개인투자자 증권정보카페 만족도 1위를 차지하였다. 그는 자신이 따로 관리하고 있는 VIP회원들의 경우 종목 분석시 신규 매수 희망자에겐 신규편입 매수가를 제시하고, 기존 종목보유자들을 위해선 1차목표가, 중기목표가, 손절가를 차트분석을 통해 정확히 제시한다. 또 상승장과 하락장 구분 없이 그시기에 상승가능성이 높은 종목, 눌림목 저평가주, 테마관련 핵심주등 본인의 투자스타일에 맞는 종목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VIP회원들의 안정적인 수익과 원금회복은 물론 주식매매 기법도 매일 교육하고 있다.
[사진: 글로벌 주식문화브랜드대상 상장과 트로피]
그 예로 최근 5~6월에만 코스피, 코스닥 종목분석 정보를 통해 알앤엘바이오 150.1% 한양이엔지 102.2% dsr제강 108.7% 한서제약 59.1% 옴니시스템 61.2% 비츠로테크 54.9% 중앙백신53.3% 현진소재 64.7% 다날 61.5% 등의 수익률을 기록해 3만명이 넘는 회원들의 원금회복 및 투자수익에 기여했다.
이렇듯 코스피, 코스닥 1,800여개의 전 종목에서 3시간만에 매수종목과 매도종목의 매매시점을 정확히 제시하는 그의 완벽한 분석과 정확한 타이밍을 한번 배워 볼 텐가.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