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예비 창업주들이 가장 선호하는 분야 중의 하나가 외식업이다. 하지만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음식점들 사이에서 자기만의 맛과 개성을 살려 성공하는 사례는 많지 않다. 특히 국민간식으로 자리 잡은 치킨시장은 이미 오래전에 포화상태다.
하지만 오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메뉴와 독창적인 맛을 내세우며 치킨시장에 새로운 블루오션을 일으킨 음식점이 있다. 외식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주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닥엔돈스(대표 유재현,
www.dnds.kr)다.
2011년 상반기 [E-BIZ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바 있는 닥엔돈스는 기존의 프랜차이즈 수익구조와 경영의 문제점을 보완, 가맹점주와 본사가 같이 상생할 수 있도록 소자본 창업자들을 위한 획기적인 사업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가맹비와 로열티가 전혀 없이 간판교체만으로 체계적이고 다각적인 마케팅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물류 시스템과 소스공장을 본사에서 직접 운영, 마진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이점을 자랑한다.
또한 수년간의 현장 경험에서 얻은 특별한 치킨맛과 기술력, 다양한 메뉴와 저렴한 가격 역시 닥엔돈스의 성공 원동력이다. 닥엔돈스는 가맹점주와 성공창업 노하우를 보유하기 위해 매주 창업설명회를 갖는 등 본사와 가맹점주 간의 상생을 위한 노력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닥엔돈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돼지요리와 닭요리를 함께 제공, 오묘한 조화로 맛의 혁명을 일으켰다. 특제소스를 바른 등갈비를 불에 구워 치킨과 함께 배달하고 탕수육과 치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맛과 재미가 있다.
또한 향과 맛이 독특한 바삭한 수제크런치후라이드(두마리세트), 오븐에 한번 굽고 숯불에 한 번 더 구운 담백하고 매콤한 치킨과 고소하게 튀긴 두 마리세트, 국내산 등심탕수육과 함께 즐기는 치킨두마리세트, 럭셔리 파닭 두 마리세트를 출시하며 두 마리치킨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한 가지 메뉴에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의 3가지 버전을 제공하고 닥엔돈스의 이미지에 걸맞은 깔끔한 포장은 업체 이미지를 높이는데 일조하고 있다.
닥엔돈스가 자랑하는 다양한 종류의 식사메뉴는 기존 치킨집이 저녁 이후에 수익을 내는 한계를 넘어 낮에도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영양가 높은 고단백, 저지방, 저콜레스테롤을 실현한 닥엔돈스만의 노하우를 보유, 고객수요와 트렌드를 리딩하는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로 차별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현재 닥엔돈스의 체인점은 15평 기준 영업장에서 평균 150만원의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아직까지 창업실패에 대한 두려움에 쉽게 나서지 못하는 예비창업주들을 위해 소자본 맞춤창업 및 업종변경시 최소투자비를 보장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확실한 상권과 높은 영업마진까지 보장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꿈과 열정은 있지만 노하우부족으로 창업을 망설이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닥엔돈스가 길을 열어 드리겠습니다"라며 확고한 의지를 드러낸 유재현 대표의 모습에서 치킨시장의 블루오션을 일으킨 그만의 경영노하우를 느낄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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