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문화예술회관이 교육공연 시리즈 2번째 프로그램으로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남경주와 함께하는 뮤지컬여행’을 공연한다.
뮤지컬은 노래, 춤, 연기 3박자가 어우러지는 공연으로 미국에서 발달한 대중예술로 음악 특히 노래가 중심이 되어 춤과 극적요소(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종합 예술공연물로 ‘맘마미아’, ‘캣츠’, ‘오페라 유령’ 등 전 세계인들을 매료시키며 가장 사랑받고 있는 공연장르이다.
이번 교육공연은 20년 넘게 우리나라 최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1세대 뮤지컬배우 남경주를 통해 뮤지컬이라는 장르에 대한 이해와 작품별 감상포인트에 대해 듣고 뮤지컬도 직접 들어보는 시간으로 뮤지컬에 대한 생생한 재미와 감동이 펼쳐질 전망이다.
남경주는 1982년 연극 ‘보이체크’로 데뷔해 ‘아가씨와 건달들’ ‘사랑은 비를 타고’ ‘싱잉 인 더 레인’ ‘아이 러브 유’ ‘맘마미아’ 등 50여 편의 뮤지컬에 출연하면서 국내의 대표적인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로맨틱 뮤지컬 ‘아이 러브 유’로 무대에 컴백해 오는 11월 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팝아트 홀에서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선착순 200명을 음성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직접 방문 신청을 받아 무료로 관람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음성문화예술회관(043-871-3883)으로 문의하면 된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