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만5천평 규모·293종 장미·천만송이 장미바다, 매일 밤 10시까지 환상축제
하늘엔 별과 달과 화려한 불빛 과 장미전쟁 선포, 땅에는 출렁이는 장미바다와 환상의 축제 한마당이 서울동물원에서 펼처 진다.
장미의 계절 5월 서울시의 ‘서울동물원옆 장미원축제’가 2만여평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내 장미원에서 5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일밤 10시까지 불야성을 이룬다.
2009 우리나라 최초의 동물원 100주년을 기념하고 세계적인 공원으로 다시 태어나겠다는 ‘서울동물원 옆 장미원축제’는 금년 7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장미축제로 세계 유수의 장미축제에 도전장을 던지며 장미전쟁을 선포했다.
서울동물원 옆 테마가든은 낮보다 밤이 더욱 아름답다.
293색깔(종) 수천만송이 장미바다로 출렁이는 ‘서울동물원 옆 장미원축제’의 화려한 조명과 반짝이는 분수는 시원한 실개천과 함께 새롭게 꾸며져 더욱 붉고 화사하게 물든다.
시민들은 낮 동안의 바쁜 걸음과 북적거림에서 벗어나 한결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하고자 서울도심에서 30분거리인 서울대공원 ‘서울동물원 옆 장미원축제’에서 아름다운 밤을 보낼 수 있다.
달빛 비친 서울대공원 호수와 함께 어우러진 ‘서울동물원 옆 장미원축제’의 모습은 세계적 댄스그룹 러시아 루모공연단의 화려한 댄스공연과 함께 어우러져 더욱 화려하고 낭만적인 추억을 선사 할 것이다.
이처럼 ‘서울동물원 옆 장미원축제’의 경치을 보지 않고서는 5월의 장미축제를 여행했다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서울동물원 옆 장미원축제’모습은 화려하고 매혹적이다.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내에는 국내 최대규모의 장미원과, 어린이동물원(양몰이장), 시원한 분수와 나무그늘로 꾸며진 피크닉장 등이 꾸며져 있다
이처럼 서울대공원‘동물원옆 장미원축제’는 국내최고의 환상축제로 새로운 변신을 위해 모든 준비를 마쳤다.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서울대공원‘동물원옆 장미원축제’는 매일밤 10시까지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들을 위한 최고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