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안 연결의 기적, 고흥~여수 5대 교량 개통
전라남도 고흥군과 여수시를 잇는 5개의 대형 다리와 연결 도로가 2020년 완전 개통됐다.
이 구간은 기존 84km를 돌아가야 했지만, 다리 개통으로 이동 거리가 30km로 줄고 소요 시간은 5~10분 내외로 단축됐다.
공사에는 16년과 5000억 원 이상의 예산이 투입됐으며, 폭풍우와 거센 물살 속에서 현대 토목 기술의 정수가 구현됐다.
도로 개통으로 ...
▲ 사진제공-울산북부경찰서울산북부경찰서 화봉파출소는 겨울방학과 연말연시를 맞아 청소년 일탈 및 비행을 선제적으로 예방하기 위해 지역협력단체와 함께 합동 캠페인을 시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12월 29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화봉 휴먼시아 앞 사거리 일대에서 진행됐으며, 화봉파출소를 비롯해 화봉자율방범대, 연암자율방범대, 화봉생활안전협의회 등 협력단체 관계자 33여 명이 참여했다.
경찰과 협력단체는 가시적인 합동 순찰을 통해 범죄 예방 효과를 높이는 한편,청소년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보호 메시지를 전달하며 지역사회 안전망을 강화했다.
화봉파출소장은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함께 지속적인 예방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 우범지역 집중 순찰과 선도‧보호 활동을 통해 범죄 없는 안전한 화봉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울산북부경찰서는 방학 기간 동안 청소년 비행 예방을 위한 합동 캠페인과 맞춤형 순찰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