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체육회가 지난 2월18일 서산시 체육회 연시총회를 서산시청 서별관 3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조규선 서산시장, 한상기 부시장, 이응원 수석부회장, 심은석 서산경찰서 교통경비과장, 조한관 서산시 교육청 학무과장 등 당연직이사를 비롯 임원 및 이사 101명이 참석하였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1부에서는 공로패, 임명장수여 체육회정관 개정안 상정 2003년 예산안 상정 등이 거행되었다.
조시장은 서산시 체육회 임원을 소개하는 자리에선 “감사하다”고 말하고 “도민체육대회 성공적 개최의 힘을 발휘하여 시민의식을 높이고, 새로운 대한민국, 새로운 시정을 만들자”고 역설하고 “임원 및 회원들의 힘으로 학교체육의 발전과 경기단체를 지도 육성하자”고 말했다.
체육발전에 공이 많은 김덕호 前부회장 외 5명이 조규선 시장으로부터 공로패를 전달받았고, 이응원 수석부회장외 101명이 제4기 임원 및 이사 임명장을 수여 받았다.
이에 이응원 수석부회장 본회의에서는 서산시 체육회 정관개정(안) 5건, 2003년도 주요사업계획 체육꿈나무 육성사업 외 9건 477백만원의 주요사업계획을 만장일치 승인하였다.
서산시 체육회는 시민의 체력향상과 건전하고 명랑한 사회기풍을 진작시키며 사회체육과 학교체육을 진흥시키고 아마추어 경기단체를 지도 육성, 체육발전과 명예를 선양하고 있다,
윤만형 기자 yunmh@krnews21.co.kr
- TAG
-